고용하기 위한 일시적인 노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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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층 비교 사례 연구는 3개 지구 행정에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사례 선택은 문서, 첫 번째 인터뷰 및 이주 배경을 가진 연수생에 대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했습니다. 기준은 이러한 연수생의 모집과 도시 국가의 다양성 정책에 대한 대응에 대한 대조적인 사례를 포함하는 것이었습니다. 정성적 사례 연구 방법론(George and Bennett 2005 )에 따라 목적은 사례 내 분석과 사례 간 비교를 통해 관찰된 차이에 기여하는 요인의 메커니즘과 상호 작용을 재구성하는 것이었습니다.
행정부 A에서 채용 관행은 변함없이 이어졌고, 이주 배경을 가진 신규 채용 연수생의 비율은 보통 10% 미만으로 유지되었습니다. 베를린 서부에 있는 지구는 이주 배경을 가진 주민 비율이 가장 높은 지역 중 하나(2014년 현장 조사 당시 약 36%)이지만, 일반적으로 부르주아 지역과 더 관련이 있습니다. 이주 배경을 가진 주민 비율이 상당히 낮은(2014년 약 17%) 베를린 동부에 위치한 지구인 행정부 B에서 이주 배경을 가진 연수생을 더 많이 고용하기 위한 일시적인 노력으로 신규 채용 연수생 중 비율이 20%를 넘었지만, 이러한 노력은 몇 년 후 중단되었고 숫자는 다시 10% 미만으로 떨어졌습니다. 베를린 서부에 있는 행정구 C는 이주 배경을 가진 주민의 비율이 높고(2014년 기준 약 42%), 이민 관련 문제에 대한 공론에서 자주 거론됩니다.이주민 배경을 가진 연수생의 비율을 높이기 위한 여러 가지 조치가 도입되었고 그 수는 정기적으로 25-35%에 달했습니다.이러한 차이점 외에도 각 행정구는 규모(직원 약 2,000명), 업무(예: 시민 서비스, 사회 복지, 청소년 복지, 도시 개발, 공공 질서를 위한 사무실), 계층적 구조, "노동 시장 권력"(Windolf 1986 ), 연수생에 대한 공식적 요구 사항, 시장의 정치적 입장(모든 경우 도시 국가의 여당 중 하나, 사회 민주주의 또는 사회주의 좌파 소속)과 같은 기본적인 특성을 공유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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